메뉴 건너뛰기

groovejm2015.09.22 13:23
지나가다 말씀하신 에이프릴의 골수 "빠" 로써 한 말씀 드립니다.

솔직히 P700+S700에 연속으로 공구참여한 1인으로써 바로 후속기에 대한 로드맵을 말씀하시니 약간 김이 빠지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전에 DP1/ AI700/ D700 때도 그러했지요..

제가 님의 말씀에 크게 공감하는 것은 두가지 입니다.

1. 소비자가 사고 싶어 하는 물건을 제때에 만들고, 이를 제때에 공급해야만 한다고 생각됩니다.

2. "빠"들에게는, 지금 올리신 글로, 벌써, 미래 제품들의 출시일에 대한, 시계가 돌기 시작했겠지요

적극 동감합니다.

하지만 에이프릴 뮤직은 제조기업 입니다. 제조업체라 하면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가 되어야만 기업이 존속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에이프릴은 그리고 사장님은 제품이 나오고 곧바로 신제품이 나오면 이전 제품들을 팽 해버리는 그런 마인드는 절대 아니라 생각합니다.

구형 제품들에 대해 10년이 다 된 제품도 AS가 되고, 이전 제품들에 대해서도 조금 더 UPDATE된 부분이 있으면 치열하게 튜닝 및 연구를 통해 이를 무상 OR 유상으로 업그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그것도 HI-FI 오디오 사업에서 이렇게까지 하는 기업이 얼마나 있을까요?

외국이라면 그럴싸하게 MK2/ MK3 라고 명칭하고 샤시 조금 거창하게해서 수백만원씩 올리는 경우도 예사지요...

다만 기술이 진보함에 따라 소자나 기술적으로 음질적으로 향상되는 부분이 있을 것이고 그것을 에이프릴에서는 "최대한 좋은 가격"에 많은 분들에게 공급하겠다는 전제하에 로드맵을 설계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제가 느낀 에이프릴의 성향은 그 시점에서 음질적으로 최고의 기술과 방법이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만들어내는 그런 기업입니다.

위에 사장님이 언급하신 제품들이 바로 출시되시는 않겠지요 앞으로의 신제품의 로드맵 정도로 이해하면 어떨까 합니다.

신제품, 오디오쟁이 들에게 신제품 보다는 더 업그레이 된, 최상급 이라는 부분이 더 크겠지요?? 아무튼 간만에 매칭된 기분좋은 레퍼런스 프리+파워 조합에 대한 좋은 기분을 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에이프릴도 한 템포 숨을 고르셔요 ㅎㅎ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주)에이프릴뮤직
TEL: 02-578-9388
Email: info@aprilmusic.co.kr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