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안녕하세요
모델3스피커 관련 예기치않은 문제로 머리가 아프시겠지만 지난주 제조업체와 논의후 혼트위터 관련 구체적인 답변 및 향후 계획이 정해졌는지 문의드립니다
1. 혼 트위터가 재가공하면 표면이 매끄럽게 문제없게 생산될 수 있는지, 아니면 트위터 부분은 이미 사진올리신분들의 제품수준으로 어쩔 수 없이 수용해야 하는부분인지 문의드립니다
즉 재가공해도 동일한 퀄리티일지가 핵심일것 같습니다
2. 제품마다 혼 트위터의 상태가 다소 편차가 있는데 이로인한 음질적 차이가 있지는 않은지요?
3.혼 트위터 퀄리티문제로 수령 후 재포장하신분도 계시고 저는 픽업하지않고 대기중입니다
혼트위터 재가공을 위해 다시 프랑스로 보내게되는지? 아니면 트위터만 새로 가공해서 한국에서 수령하여 교체하게 되는지 어느쪽으로 진행하실지 문의드립니다
구매자가 아니지만 이전 글도 그렇고 제작 사정과 프랑스 현지 확인 시간을 고려해도 대응이 소홀하다 생각되네요. 만드신 과정이 힘들었고 나름 최선을 다하셨겠지만 에이프릴과 전사장님에 대한 믿음으로 400만원이라는 큰 금액을 지불하고 기약없는 4개월 여 지연을 참고 제품 마감 문제에 대한 최소한의 확인을 요청하는 것인데 애정과 호의를 쉽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글 올리신 분들이 정말 정중하고 제품과 회사에 대한 애정이 크시다고 느껴지는데 반해서 회사의 대응은 굉장히 수동적이고 큰 일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듯합니다. 이전에 프랑스 제작의 장인정신과 최고의 제품에 대한 확신의 결과가 이것인지 그리고 이런 대응이 1가구 1 오디오를 꿈꾸는 회사의 그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