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부터 네오를 통한 USB 출력이 되지 않아 AS의뢰 하려 합니다.
방배동 본사로 보내드리면 되는지요 ?
- 환경 : 데스크탑 PC ( 인텔 I5 + WINDOWS 7 64 BIT) + NEO + 인티 앰프 + 스피커
형태로 2년 가까이 잘 쓰고 있었습니다
- 증상 : 일주일 전 부터 컴퓨터에서 NEO를 USB DAC으로 인식은 하지만 전혀 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USB 케이블 교체, 윈도우즈 재설치 및 집안의 다른 컴퓨터 ( 맥미니, 노트북 및 다른 데스크탑)에 연결
해도 동일하게 인식은 되지만 소리 출력이 되질 않습니다. ( RCA 선도 바꿔봤지만 동일하며 네오에서
CD 재생시 소리는 정상적으로 잘 납니다 )
- 따라서, NEO를 수리 맡기려 합니다. 본사로 보내야 하나요? 왠만하면 직접 가지고 방문하려 하며,
몇달전부터 리모컨 작동이 안되는 (배터리 수명 다한 것으로 예상됨) AI500 리모컨도 같이
AS 의뢰하려 합니다. 회사는 마포라서 방배동이라 멀진 않네요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